광교종합사회복지관

복지관이야기

복지관소식

제목 11월 찾아가는마을모임
작성자 광교종합사회복지관
등록일 2020-11-19 15:09:32
조회수 541

 

 

 

 

광교 32단지에는 남자 어르신만의 마을 모임이 있습니다. 한 분씩 한 분씩 식사 한 번 하자고 초대하면서 만들어진 모임입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첫 달 모임 이후 모임을 가지지 못하였습니다.

 

단지 내에서 오고 가면서 안부를 물을 때 마다 올해가기 전에 모임 한 번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서로 소식 궁금하다고 하셔서 올해 가기 전 모임을 주선하였습니다모임에는 여러 분들이 계시지만 이번 모임에는 세 분만 참석하였습니다.

 

장소는 멀리가지 않았고 마침 수목원이 개방 행사가 있어서 예약했습니다가까운 거리이지만 수목원 관람을 통해 서로 모처럼 안부도 전하고 이야기도 하셨습니다.

 

 


 

 

 

또 하나 모임에서는 한 분씩 필름카메라를 드리고 사진 촬영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셀카를 찍으시는 경우도 있고 풍경에 친구 사진을 담아 찍으시는 분도 계십니다.

 



 

사진을 인화하고 나니 각각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찍으시고 계시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올해 모임은 이렇게 마무리되고 내년을 기약합니다.

 

 

* 코로나19에 따른 출발 전, 후 방역 소독 등 지침을 준수하였습니다. 수목원에서도 방역 지침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였습니다.

 

* 두번째 사진과 세번째 사진은 모임에 참여하신 주민분이 직접 찍어주신 필름카메라 사진입니다. 필카다운 사진으로 즐겁게 봐 주세요!!

 

* 소박한 간식이나 함께 동행 줄 후원자 혹은 자원봉사자를 기다립니다.  

 

담당 : 지역2팀 유지립 사회복지사 070-4754-9929 

 

 

 

 

 

이영순
작년만해도 유지립과장님 덕분에 여러곳의 유명지를 찾아서 모임을 자주갖음으로 상당히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참 좋은 추억이 생겼고 유지립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늙고 몸도 불편한 우리들을 직접운전하여 데리고 다녔죠 실습생사회복지사들을 우리와함께 도서관에도 같이가서 재미있는 이야기와 또 일회용 카메라를 줘서 여러가지 재미나고 좋은 장면을 맘대로 찍었죠 작년은 유지립과장님덕분에 즐거운모임이였는데 2020년은 그놈의 코로나때문에 좋은 시간이없었어요 과장님은 우리들 볼때마다 오히려 미안해 하시곤했죠 그러다 20년11월19일 즐거운 모임에 맛있는 점심과 수목원에가서 깨끗하고 신선한공기를 마시면서 즐거웠죠 함께해주신 유지립과장님과 권예솔 팀장님께 거듭 감사의말씀드립니다 광교2동 32단지주민팀 파이팅!!!
댓글
광교종합사회복지관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잘 극복해서 내년에는 모임이 더더 좋은 모임이 되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연락처 :